여름휴가철을 맞아 작년 강아지와 함께 떠난 여름휴가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합니다. 강아지와 함께 하는 여행은 한정적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경주 관광은 포기하고 경주에 위치한 마법의 성 애견 펜션에 다녀왔습니다.
강아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 시 준비할 것이 많습니다. 강아지와 첫 여행 시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강아지 동반 여행 팁과 경주 마법의 성 애견 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반응형
강아지와 여행시 준비물
1. 사료
2. 간식
3. 밥그릇, 물그릇
4. 배변패드
5. 배변봉투
6. 하네스, 리드 줄
7. 방석
8. 강아지용 수건
강아지와 여행 시 꼭 필요한 준비물입니다. 강아지가 늘 먹던 사료와 간식을 챙기고 강아지가 집에서 사용하는 방석을 챙겨 낯선 곳에서도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. 이 외에도 강아지가 먹고 있는 약이나 장난감 등 필요한 것을 챙겨야 합니다. 애견 전용 펜션의 경우 밥그릇, 물그릇, 배변패드, 방석 등이 준비된 곳도 많으니 검색해보고 없는 것들만 챙기면 됩니다. 경주 마법의 성 애견 펜션은 강아지 계단 , 샴푸 , 강아지 구명조끼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.
강아지와 여행 시 팁
강아지와 여행 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강아지와 여행을 할 경우 갈 수 있는 곳이 한정적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강아지 슬링백이나 유모차를 챙겨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강아지를 슬링백이나 유모차에 넣어 이동하는 것이 편합니다. 그리고 낯선 환경에서 강아지가 잠을 자지 못하고 불안해 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사용하던 방석이나 담요를 챙겨 가는 것이 좋습니다. 마지막으로 장거리 이동 시 강아지가 멀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멀미를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. 강아지 멀미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. 강아지 멀미 예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겁니다.
경주 마법의 성 애견 펜션
위치 : 경북 경주시 새골길 85-11 입실 : 15:00 퇴실 : 11:00 개별 바비큐, 취사 가능 , 수영장 , 반려동물 동반 가능
반응형
경주 마법의 성 애견 펜션 방문 후기입니다. 주변에 펜션이 매우 많았고 조용했습니다. 강아지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정원이 있었고 주변은 시골길이라 아침에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기 좋았습니다. 수영장도 강아지용과 사람용으로 나누어져 있어 강아지가 안전하게 수영할 수 있었습니다.
꾸마의 수영 실력
펜션에 강아지 구명조끼가 준비되어 있어 수영 전 꾸마에게 구명조끼를 착용시켰습니다. 꾸마의 첫 수영이었는데요. 강아지답게 개헤엄을 치며 수영을 매우 잘했습니다.
수영하는 꾸마입니다.
하지만 꾸마가 물을 너무 싫어해서 짧은 수영 후 튜브에 태웠습니다. 강아지를 위한 물놀이 장비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.
수영을 하고 꾸마는 그날 밤 뻗었습니다. 강아지도 수영을 하면 피곤한가 봅니다.. 올해 꾸마와 어디로 놀러를 갈지 고민을 해보아야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