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파미나 사료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. 파마나 사료는 좋은 원재료를 사용하여 만들며 주의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사료입니다. 육류 함유량이 60% 이상으로 높은 육류 함량을 가진 사료이며 사료에 사용된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어 믿을만한 사료인듯하여 구매해 보았습니다.
파미나 사료는 공식 홈페이지나 반해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저는 반해 샵에서 구입했는데요. 정가는 39500원입니다. 배송비까지 포함하여 42500원에 구입했습니다. 주문 시 강아지 몸무게, 나이, 중성화 여부, 다이어트 유무를 작성하면 적정 사료 급여량을 계산해준답니다. 또한 재주문 예상일도 예측해줘서 사료가 떨어지지 않게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.
저는 저울이 있어 사용하진 않았지만 저울 없이도 사료를 계량할 수 있도록 종이로 된 계량컵도 함께 와서 저울이 없는 분들도 사료량을 맞춰 급여하기 편할거 같습니다.
사료 크기는 소형견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는 작은 크기입니다. 다른분들의 리뷰를 보다 보니 사료에서 보통 사료보다 큰 이물질이 나왔다고 하는데 다행히 제가 구매한 사료에서는 아직 이물질이 나오지 않았습니다.
사료가 배송 오자마자 꾸마에게 급여해보았습니다. 기존 밥그릇에는 아직 남은 사료가 있었기에 간식 그릇에 사료를 줘봤는데요. 너무 잘 먹습니다. 42g을 맞춰 줬는데 더 먹고 싶은지 자리를 떠나지 않아 조금 더 줬습니다. 사료를 더 달라고 한 건 아기 때 이후로는 처음입니다.
지금 이 사료를 급여한지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요. 처음만큼은 아니지만 아직까지는 잘 먹습니다. 한번 더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료입니다. 사료를 잘 먹지 않는 강아지라면 한 번쯤 급여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. 오늘은 파미나 N&D 귀리 닭고기 & 석류 미니 바이트 사료에 대해 리뷰해보았는데요. 파미나 사료는 중단백 중지방 사료로 단백질 함량과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활동량이 많은 강아지와 성장기 강아지에게 추천드리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.